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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카페베네, 5월 한 달간 빙수 100만개 판매 돌파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지난 5월 한 달간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판매된 빙수가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5월에 판매한 빙수 100만개는 팥빙수 등 총 10종의 빙수를 판매하고 있는 전국 약 900개 카페베네 매장에서 하루 평균 36개씩 팔린 수치이다.

특히 뉴욕치즈케익빙수 등 지난달 15일에 출시한 여름 빙수 신메뉴 3종은 보름 만에 약 30만개가 팔려 전체 판매량의 30%를 차지했다.

스페셜 신메뉴 중 하나로 지난 3월 선보인 초코악마빙수는 약 25만개가 팔려 전체 판매량의 25%를, 기존 빙수 품목 6종은 약 45%를 차지해 올해 새롭게 출시된 빙수 신메뉴 4종이 기존 빙수 6종의 판매량을 앞섰다.

한편 '초코악마빙수'는 대한축구협회(KFA) 공식 후원사인 카페베네가 브라질에서 열띈 경기를 펼칠 우리나라 선수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올해 3월 선보인 스페셜 신메뉴 중 하나다.

진한 초코베이스에 팥과 초코 쿠키를 층층히 깔고 빙수 상단에는 브라우니를 가득 올려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맛을 강조했다. 여기에 축구공 모양으로 장식한 크림치즈 젤라또와 악마 뿔 장식을 더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카페베네는 지난 3월, 초코악마빙수를 출시하면서 축구라는 콘셉트를 적용한 재치있는 디자인으로 이른 봄부터 빙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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