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롯데푸드, 2014 코리아오토캠핑쇼 참가

/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대표 이영호)는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 코리아 오토캠핑쇼'에 캠핑용 육가공 전시 부스인 '네이처 키친 엔네이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부스에 설치되는 것으로 이종 산업간 콜라보레이션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로 5회를 맞는 코리아오토캠핑쇼는 국내 최대규모의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로 16개 부문 100여개의 캠핑관련 브랜드가 참가하며 식품회사로는 롯데푸드가 유일하다.

롯데푸드 부스에서는 '엔네이처' 햄과 소시지, 키스틱 등 야외에서 즐기기 쉬운 육가공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15초 안에 완성이 가능한 캠핑푸드 만들기 행사를 통해 간편한 캠핑 레시피를 체험하도록 했다.

부스를 방문한 사람에게는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엔네이처, 키스틱 등 야외활동에 적합한 롯데햄 제품을 증정한다.

6일과 7일에는 푸드 엔터테이너 최승원 쉐프가 햄·소시지를 활용한 20여 가지 레시피를 시연하는 쉐프쇼도 진행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