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 '굿초이스'로 최고의 선물 받으세요!

사진제공=KT



KT가 '고객 최우선 경영' 의지를 담은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을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굿 초이스'는 KT가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고, 올레(Olleh)를 선택한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슬로건이다.

우선 KT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큐브' 이벤트를 7~8일 서울 홍대 인근에서 진행한 데 이어 14~15일 부산 서면 지역에서 진행한다. 참여방식은 큐브 안에 숨겨져 있는 '굿초이스' 선물과 일반 선물 중 고객이 선택한 결과에 따라 갤럭시S5, 아이패드 미니, 커피머신, 아이스크림 등 경품을 즉석에서 5000여명에게 제공한다.

또 온라인에서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100' 이벤트와 고객이 직접 굿초이스 광고를 만들어 참여하는 '굿초이스는 내가 알린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의 굿초이스 캠페인을 재미있게 전하고자 온오프라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