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포토] 칭타오 맥주, 청춘페스티벌에서 고객과 소통 강화 나서

/칭타오 맥주 제공



8일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열린 '청춘페스티벌2014'에 참여한 관람객들이 칭타오 캐릭터 '타오'와 함께 청춘 맥주 칭타오를 즐기고 있다.

칭타오는 칭타오 캐릭터 모델인 팬더 '타오'와 함께하는 사진촬영 기회를 제공하고, 중국 전통 복장을 입은 진행자와 함께 하는 디비디비딥 게임, 타임머신 엽서 이벤트 등을 마련하며 젊은 관람객들과 소통을 강화했다.

한편 '청춘페스티벌 2014'에는 MC신동엽, 개그맨 박명수, 스타강사 김미경, 가수 요조, 아웃사이더 등 화려한 입담을 펼치는 패널들이 참여해 큰 인기를 끌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