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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진흥공단, 마케팅 지원할 'HIT500 사업' 참여기업 모집

/중소기업진흥공단 제공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창업초기 중소기업 제품 또는 신제품을 출시한 중소기업의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는 제3차 HIT500사업 참여기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HIT500은 2년 이내 신제품 출시기업 또는 창업 3년 미만의 중소기업의 유망제품을 발굴해 온라인 홍보페이지 제작, 소비자의 제품체험과 모니터링, 온·오프라인 판로지원 등 참여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돕는 사업이다.

중진공은 1차 소비자 평가, 2차 유통전문가평가, 3차 제품 실물 품평회 등 3단계 심사를 거쳐 제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전홍기 중진공 마케팅사업처장은 "HIT500에 선정된 제품들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해외 대형 유통망 진출지원 사업 등 중진공의 해외마케팅사업과 한류를 활용한 간접광고(PPL)를 연계해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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