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양키캔들, 남자 위한 향초 3종 한정판으로 선봬

/양키캔들 제공



양키캔들(대표 임미숙)은 남성들에게 익숙한 디자인과 제품명을 도입해 기존 향들과 차별화를 둔 신향 3종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온탭'은 맥주를 연상시키는 초 색상에 맥주잔 모양의 자캔들 홀더가 함께 출시됐으며 황금보리향이 난다.

'카모플라쥬'는 남자들에게 익숙한 위장, 엄폐 등을 가리키는 군대 용어를 모티브로 제작된 향초다. 숲을 연상시키는 시원한 느낌과 더불어 오크나무 껍질의 은은한 나무향이 특징이다.

남성적인 머스크향과 우드향이 어우러진 '맨타운'은 스포츠나 영화를 감상할 때 사용하면 좋다.

양키캔들 공식수입원인 아로마무역 측은 "기존 향초들이 플로랄 계열을 주로 해 여성의 취향을 만족시켰다면 이번 신향 3종은 남성 고객들의 선택권을 넓혀줄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