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렉서스, '서머 서비스 캠페인' 마련



렉서스가 하절기를 맞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새로운 서비스 상품을 출시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렉서스 브랜드는 9일부터 30일까지 렉서스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2014 렉서스 서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에어컨 필터, 와이퍼 러버, 12V 배터리 3가지 부품 교환 시, 해당 부품과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렉서스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동일하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딜러 자체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맞춤형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렉서스는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월부터 '프리미어 서비스 패키지(Premier Service Package)'를 출시, 판매하고 있다.

프리미어 서비스 패키지는 최적의 차량 상태 유지를 위해 필요한 정기점검과 순정 엔진 오일 및 필터 교환 서비스 3회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서비스 패키지 상품이다.

렉서스 관계자는 "하절기의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캠페인과 프리미어 서비스 패키지를 기획, 고객 만족도를 더욱 극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