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서울우유, 정우성 모델로 한 '아침에 주스' 신규 TV CF 공개

/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은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 주스'의 브랜드 모델로 영화배우 정우성을 선정하고 6월 초부터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완벽미모를 자랑하는 정우성을 모델로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화려한 영상미와 함께 자연스럽게 제품의 신선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각적으로 정우성이 등장하는 흑백의 영상과 해당 제품의 오렌지 빛이 대조적으로 어우러져 모델과 제품의 신선함이 더욱 돋보인다.

정우성은 광고 속에서 냉장 주스를 고르는 선택의 기준으로 '신선함'을 꼽으며 생산에서 유통·판매에 이르기까지 전 유통과정이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이뤄진 제품의 의 특·장점을 강조했다고 조합 측은 설명했다.

서울우유협 신명성 유음료마케팅팀 팀장은 "정우성은 남자가 보아도 완벽하고 신뢰감 넘치는 배우로 신선한 품질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는 아침에 주스의 약속을 전하기에 최적의 모델이었다"며 "20년이 넘게 배우로 활약해온 정우성과 함께 아침에 주스에 대한 고객사랑도 더욱 견고히 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