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칼스버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2014' 공식 후원



칼스버그(Carlsberg)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2014 (Ultra Korea 2014)'을 공식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세계 최고의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인 '울트라 코리아'에서 칼스버그는 대형 '칼스버그 존'을 운영한다.

이 존에서는 물 위를 걷는 듯한 이색 스테이지를 설치해 ▲섹시 댄스 베틀 ▲림보 게임 ▲1:1미니 축구경기 등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관람객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푸즈볼 게임기를 마련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어 전문 댄스 팀들의 화려한 폴 댄스, 아크로바틱 공연들로 페스티벌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칼스버그 맥주를 마시는 소비자에게는 맥주의 '홉'을 상징하는 클로버 모양 야광 스티커를 제공해, 야광 팔찌·대형 손 모양 응원도구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한다.

국내 대표적인 여름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한 '울트라 코리아'는 오는 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총 4개의 대형무대에서 80여팀의 화려한 음악과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스티브 아오키' '폴 반 다이크' 와 같은 세계적인 DJ들을 비롯한 거물급 아티스트들이 초청돼 지난해10만 여명 관람객의 성황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