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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신한카드, 빅데이터 적용한 '23.5°'신용카드 출시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새로운 상품 체계 'Code9'을 적용한 첫 신용카드 '23.5°' 출시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23.5°'신용카드는 직장과 사회생활 및 자기만족을 위한 소비 욕구가 높은 트렌디한 젊은 세대를 위한 만들어졌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과 적립한도 등의 제한이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음식점, 온라인쇼핑 등 생활친화 관련 가맹점에서 결제시 사용한 금액에 대해 1%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 3개월 연속으로 매월 50만원, 10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4개월차부터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각각 0.2%, 0.5%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후불교통기능도 추가돼 버스, 지하철 등을 이용시 하루 200원씩을 할인받을 수 있다.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에서는 한 달에 10번을 결제시 11번째에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23.5°'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23.5˚'를 발급 받은 고객 1000명을 추첨해 마이신한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 준다. 또 1350명에게는 6월 한 달 간 생활친화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 기본 포인트 적립율의 두 배인 2%(최대 5만점)를 적립해 준다.

추가로 적립된 1%의 포인트는 7월에 고객별 결제계좌로 캐시백 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23.5˚'는 코드나인을 통해 Macro 및 Micro 트렌드를 다각적으로 세분해 젊은 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이라고 소개하며 "앞으로는 상품 설계뿐만 아니라 이벤트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할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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