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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13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 인증은 기업의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한 기업을 평가하는 제도로 하나투어는 2회 연속 인증의 영예를 안았다.

또 하나투어는 향후 2년간 공정위에 신고되는 개별 소비자 피해 사건을 자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결과를 수락하는 경우 공정위의 조사와 심사 절차를 면제받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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