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CJ 페이스북 기반 문화혜택 커뮤니티 'CJ ONE 커뮤니티', 서비스 개시 인기



CJ가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누릴 수 있는 국내 최대 문화혜택 커뮤니티를 새롭게 선보인 가운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2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CJ ONE 커뮤니티'는 페이스북의 그룹 플랫폼을 기반으로 CJ와 관련된 다양한 문화혜택 및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CJ는 이 커뮤니티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CGV 100편 영화관람권을 비롯해 tvN '꽃보다 할배'의 촬영지였던 스페인 여행 패키지, 글로벌 음악 시상식 'MAMA'를 직접 볼 수 있는 항공·숙박·관람권, 6년 만에 내한하는 뮤지컬 '캣츠' 특별 좌석권 등 CJ그룹 전 계열사의 다양한 혜택들을 올해 한해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 커뮤니티는 '아나운서 오상진과 함께 하는 슈퍼다이닝'을 비롯해 '이민호 팬미팅' '김수현 팬미팅' 등 'CJ ONE 커뮤니티'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초대 행사와 이벤트를 잇달아 개최하면서 런칭하자마자 3만 명의 회원을 불러 모았다.

푸드·엔터테인먼트·쇼핑 등 CJ의 사업 및 비즈니스 인프라에 걸맞게 구성된 다양한 문화혜택들이 짧은 기간동안 'CJ ONE 커뮤니티'를 각인시키면서 앞으로 펼쳐질 혜택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커뮤니티의 가입 절차는 페이스북 검색창에 'CJ ONE 커뮤니티'를 검색한 후 '가입 신청' 버튼만 클릭하면 되며, 이후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별한 혜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CJ ONE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는 CJ ONE팀은 "페이스북 그룹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국내 기업에서는 그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의미있는 첫 시도이다"며 "CJ만이 갖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매력적인 혜택들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CJ를 체험하고 CJ를 좋아하게 만드는 것이 'CJ ONE 커뮤니티'의 목표이다"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