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피규어 2차분 판매 개시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피규어 2차분 판매가 개시됐다.

16일 맥도날드가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의 2차분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달 말 1차분 판매가 출시 후 사흘 만에 매진되면서 2차분 판매가 기존 예정일인 23일보다 일주일 앞당겨졌다.

이는 1차분의 빠른 매진에 따른 고객들의 폭발적인 성원과 요청에 따른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차분으로 배정된 슈퍼마리오 4종은 파이어마리오, 부메랑마리오, 피치공주 및 요시 캐릭터로 구성됐다.

맥도날드의 해피밀은 어린이용 세트 메뉴로 햄버거 등의 메인 메뉴를 포함해 디저트류와 음료류에서 각각 1가지 메뉴를 골라 해피밀 토이와 함께 전세계 공통으로 사용하는 '해피밀 레드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맥도날드는 지난달 30일부터 해피밀 세트의 가격을 3500원으로 인하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해피밀 판매시 제품당 50원을 국내 소아암 환우들을 돕는 재단법인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에 기부해 고객들이 기부 행사에 동참할 수 있게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