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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신한카드, 시니어 고객에 맞춘 '미래설계카드' 출시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 상품 '신한카드 미래설계(이하 미래설계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미래설계카드는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상품체계 '코드나인' 중 'Realist(편리한 생활을 추구하는 남성)', 'Queen of House(가사형 소비 주부)', 'Grace Woman(소비 및 여가생활을 즐기는 은퇴 여성)' 등 3개 코드의 고객을 대상으로 설계된 시니어 상품이다.

특히 이 카드는 신한금융그룹의 통합 은퇴 비즈니스 브랜드인 '신한미래설계'의 한 축을 담당해 은퇴 생활비를 관리하게 구성됐다.

미래설계카드의 주력 서비스는 생활비 할인으로 병원(치과/한의원 포함), 약국, 동물병원 및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이용금액의 5%(월 최대 1만원)를 할인해 준다.

또 대중교통(버스/지하철/택시)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5%(월 최대 5천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등 4대 주유소에서 월 30만원까지 리터당 6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미래설계카드의 신한금융그룹 연계 서비스도 주목할 만 하다.

이 카드의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의 미래설계통장으로 연결하면 모든 가맹점에서의 이용금액(무이자할부, 할인적용분, 현금서비스, 카드론 등 제외)에 대해 0.3%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또 신한생명의 Smart 인터넷보험 보장성 상품 보험료를 5% 할인해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미래설계카드는 코드나인을 통해 트렌드를 다각적으로 세밀히 분석해 시니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이라며 "이 상품을 통해 시니어 계층의 합리적인 소비를 지원하고 신한금융그룹 은퇴 브랜드의 위상을 확고하게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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