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락앤락, '플라스틱 Good PUR 캠페인' 성료

/락앤락 제공



락앤락은 14일 광화문 광장에서 진행한 '플라스틱 Good PUR 캠페인'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사단법인 녹색소비자연대가 주최하는 '위 메이크 그린 시티(We make Green City)' 행사에서 '플라스틱 제품을 잘 만들고(Good Product), 잘 사용하고(Good Use), 잘 재활용하자(Good Recycle)'는 취지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우리 생활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플라스틱 제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했으며 누구나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지구 환경 보호 방법을 제안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렸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최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예상보다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 속에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락앤락 제품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총력을 기울임과 동시에 다양한 환경보호 캠페인에도 앞장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