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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관광개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코레일관광개발 제공



코레일관광개발이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지난 2005년 시작됐다.

공공기관으로는 5번째로 인증을 획득한 코레일관광개발은 지난해 10월 고객 감동을 위한 서비스 제공으로 관광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TF(태스크포스)를 구성해 고객 중심의 업무 프로세스와 임직원 서비스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천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건태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CCM 인증 획득은 코레일관광개발이 코레일의 계열사로서 앞으로 공신력과 고객 만족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더욱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민 행복 코레일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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