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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도서

인터넷교보문고, 사이트 대폭 개선…사용자 편의성 높여

인터넷교보문고 사이트 개편 전(위)과 후(아래)/교보문고 제공



인터넷교보문고(대표 허정도)는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편안하게 자주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홈페이지를 개선했다.

지난 4월 사이트 이용에 대한 설문 결과 고객이 불만족하는 '사이트 복잡, 이용 불편' 부분을 대폭 개선해 사이트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가로 메뉴를 세로로 만들며 보다 간소화해 수백 개의 세분화된 도서 분류와 외서·eBook·문구 및 기프트 상품 등의 복잡했던 메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가장 눈에 띄는 영역에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주문배송·장바구니·마이룸 메뉴를 배치해 접근을 편리하게 했다.

메인페이지에 노출되는 도서 이미지도 확대해 집중도를 높였으며 스테디셀러 코너를 신설해 베스트셀러와 같은 비중으로 다룬다.

강혁모 교보문고 이비즈니스지원팀장은 "불필요한 내용이나 디자인은 줄이고 정말 고객에게 필요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만을 간추려서 구성했다" 며 "앞으로도 인터넷교보문고는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의 편안하고 편리한 사이트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교보문고는 이번 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주요 기능들을 사이트 곳곳에서 찾아보는 '퀴즈쇼, 황금열쇠를 찾아라'와 종이책을 1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무조건 세계문학 전자책 중 3권을 무료로 골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ONE+3'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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