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갤러리아百, 20일부터 '갤러리아 메이크어위시 바자회'마련



갤러리아백화점(대표 박세훈) 타임월드를 비롯해 센터시티·수원점·진주점 4개 지점에서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난치병 환아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한 '갤러리아 메이크어위시 바자(Galleria Make a Wish Bazaar)'를 연다.

이 행사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아이더·블랙야크·쉬즈미스·LAP 등 총 73개 브랜드의 130여개 상품을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별 상품전이 진행된다. 갤러리아는 이번 바자의 수익금을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기부해 난치병 환아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데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번 갤러리아 메이크어위시 바자 기간 동안 갤러리아카드(제휴 및 멤버십 카드 포함)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객에게 선착순으로 메이크어위시 우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각 지점에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서 직접 운영하는 부스를 설치한다. 부스에서는 난치병 환아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재단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풍선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백화점 프로모션팀 강명구 팀장은 "고객과 함께하는 바자의 수익금으로 의미 있는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이들이 병마를 이겨내는 데에 희망이 되고 가족들에게도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