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캐리어에어컨, '제3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 개최

사진제공=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은 16일 서울 양평동 오텍그룹 연구개발(R&D)센터에서 '제3기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앞서 캐리어에어컨은 '제3기 주부 프로슈머' 모집을 위해 지난달 20~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미션 이벤트 형태로 모집했다. 참가자 190명 중 사전 미션 우수 참가자 5명을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제3기 주부 프로슈머'는 1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2개월 간 캐리어에어컨의 2014년형 제습기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우수성과 다양한 기능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특히 에너지위너상을 6년 연속 수상한 캐리어의 기술로 탄생한 캐리어제습기는 올해로 3년째 국내에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제습기 신제품은 6가지 색상에 10~16ℓ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스마트 제습, 음이온, 의류건조, 만수 시 자동정지 등 기능을 더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 에너지효율 1등급을 실현해 에너지 소비는 줄이고 제습기능과 사용편의성은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주부 프로슈머단은 캐리어에어컨과 고객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계기"라며 "제습기 신제품의 강력한 제습능력과 스마트한 기능들을 함께 알리고, 제품에 대한 주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개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