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팬택 '베가 아이언2', '나만의 스마트폰' 시그니처 서비스 인기



팬택은 '베가 아이언2' 출시를 기념해 지난 13일까지 진행한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에 총 50만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고 17일 밝혔다.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베가 아이언2'를 가상으로 디자인해 볼 수 있는 이벤트다. 일평균 1만5000명, 하루 최대 3만명이 방문하는 등 차별화된 베가 아이언2의 디자인에 나만의 개성을 더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팬택은 차별화된 디자인폰 '베가 아이언' 시리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의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시그니처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엔드리스 메탈에 자신만의 시그니처를 새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높은 인기에 힘입어 '베가 아이언2' 출시와 함께 서비스를 대폭 개선했다.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을 기존 8개점에서 총 25개점(이마트 22개점, 팬택 서비스센터 3개점)으로 확대하고, 새롭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선보여 새기고 싶은 문구나 그림을 비롯해 글자체, 새길 위치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사용자가 직접 디자인할 수 있게 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처 서비스에 대한 호응도 좋다. 현재까지 2000명 이상이 시그니처 서비스를 이용했으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시그니처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