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캐시백부터 야식할인까지' 카드사, 월드컵 특수 잡아라

/각 사 제공



브라질 월드컵 국가대표팀의 첫 경기인 러시아전이 코앞으로 다가 오면서 월드컵을 내세운 카드사의 마케팅 경쟁도 달아오르고 있다.

17일 금융권에 따르면 그간 개인정보 유출사고와 세월호 참사 등으로 주춤했던 카드사들이 월드컵 특수를 맞아 캐시백과 야식 할인 등 한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먼저 KB국민카드는 FIFA 브라질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비자카드와 손잡고 캐시백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7월 14일까지 KB국민 비자신용카드와 비자체크카드 고객은 브라질 월드컵의 한국 대표팀 성적에 따라 최대 100만원 캐시백 제공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도 비자카드와 함께 'BIG to GREAT 골 Festival'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한카드는 신한 비자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기에서 골을 넣는 선수를 맞힌 고객에게 총 3000만원 내 캐시백 등을 제공한다.

한편 월드컵이 열리는 시각이 새벽임을 감안해 야식 주문 혜택도 있다.

하나SK카드는 '배달의민족' 앱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주문하는 회원에게 10%의 캐시백 혜택을 준다. 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편의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삼성카드는 월드컵 기간 중 야간에 외식 업종을 이용한 회원 100명을 추첨해 이용액 전부를 캐시백할 예정이다.

BC카드도 오는 7월 14일까지 맥주 할인, 먹거리 경품, 단체 응원 초대 등으로 구성된 '응원의 정석'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번 행사에 따라 BC카드 고객은 우리나라 대표팀 경기일 전날부터 당일까지 수입맥주, 과자류 등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