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레이캅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리뉴얼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레이캅코리아 제공



침구살균청소기 전문 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는 보다 다양한 정보 제공과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전격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회사의 공식 페이스북은 전문 브랜드로서 침구청소기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쉽고 빠르게 공유하고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공간이 될 예정이다.

특히 제품 정보는 물론 침구청소기 선택 기준, 계절별 침구 관리법, 사용자 리뷰 등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레이캅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리뉴얼 오픈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2일까지 6일간 레이캅 페이스북을 방문해 메인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및 응원 댓글'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회사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성진 레이캅코리아 대표는 "소비자 중심의 정보 구축과 콘텐츠 기획을 통해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고자 SNS 채널을 재정비했다"며 "침구청소기의 기준이 되는 브랜드로서 침구 관리 정보 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층이 공감할 수 있는 참신한 볼거리와 혜택으로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