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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롯데주류, 얼려 먹을 수 있는 파우치 타입 '처음처럼' 출시

/롯데주류 제공



더운 여름철에 제격인 얼려 먹을 수 있는 소주가 나왔다.

롯데주류(대표 이재혁)는 17일부터 파우치 형태의 신개념 포장방식을 적용해 슬러쉬 음료처럼 얼렸다가 녹여 마실 수 있는 '처음처럼 순한 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우치 타입의 치어팩(Cheer Pack : 주머니 형태의 몸체에 돌림마개를 만들어 넣은 용기)을 적용한 '처음처럼 순한 쿨'은 알코올도수 16.8도에 220㎖ 용량으로 출고가는 1096.7원.

롯데주류 측은 캠핑·등산 등 레저스포츠를 여가로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야외활동을 할 때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 하고 더운 여름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종이나 페트가 아닌 파우치 형태로 '처음처럼'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처음처럼 순한 쿨' 파우치 팩 소주는 살짝 얼렸다가 녹여서 슬러쉬처럼 마실 수 있는 소주로 영하 18도 이하의 냉동실에 2시간 가량 보관하면 소주가 살짝 얼어 슬러쉬처럼 되고 가볍게 흔들거나 주무르면 손쉽게 마실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얼리지 않더라도 냉장고나 아이스박스 같은 곳에 보관하면 치어팩 용기 특성 상 페트나 종이 제품보다 빨리 차가워져 무더위 속에 더욱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

제품 앞면은 병 표면에 살얼음이 살짝 끼어있는 모습으로 디자인 해 차갑게 얼려먹는 제품 속성을 나타냈다.

또 기존의 페트와 종이팩 소주보다 가볍고 휴대가 간편해 야외활동 시 편리하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패키지 뒷면에 '아웃도어' 단어와 산 이미지, 텐트 이미지 등을 넣어 여가활동에 어울리는 파우치 팩 소주의 특징을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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