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LG생활건강, 자연주의 콘셉트 '라보떼(La Beaute)' 론칭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라보떼(La Beaute)를 자사 멀티 브랜드숍 보떼를 통해 론칭하고 화장품 브랜드숍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라보떼는 자연에서 유래한 순한 처방으로 가꿔주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로 프랑스 감성의 패키지 디자인, 자연주의 콘셉트의 고품질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클렌징 폼, 클렌징 크림 등 9종으로 구성된 '맑은안색 쌀뜨물 클렌징 라인'을 우선 선보였으며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마스크 시트, 동백꽃 성분이 들어간 헤어케어 라인 등도 연내 출시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라보떼를 중심으로 중저가 화장품 라인의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보떼의 성장에 주력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김희진 LG생활건강 라보떼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자신을 소중하게 가꾸고 싶어하는 가치 소비의 증가와 웰빙 열풍으로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신규 브랜드 라보떼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품질 자연주의 처방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화장품 브랜드숍 시장에서 보떼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