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Share Your Umbrella' 캠페인…하정우 참여한 우산 받아가세요

(왼쪽부터)한율 모델 전지현, 에뛰드하우스 모델 크리스탈, 이니스프리 모델 윤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18일부터 8월 말까지 아모레퍼시픽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를 우산과 교환해주는 '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진행된 이 캠페인은 아모레퍼시픽 모든 브랜드의 제품 구매 시 적립되는 뷰티포인트 중 9900포인트와 캠페인 우산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전국의 백화점과 마트·아리따움·이니스프리·에뛰드·오설록·아모레퍼시픽 쇼핑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된 판매수익금 중 일부는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앞서 유명 연예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뷰티포인트 전용 제품을 선보여 왔다.

올해 뷰티포인트 우산은 작가로 거듭나 미술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하정우가 그린 'Fly Me To The Star'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한편 캠페인이 시작되는 18일부터 약 한 달간 뷰티포인트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뷰티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퍼즐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참가자들은 1000포인트를 받게 되며 게임 순위가 높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