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T.O.P)' 신규 CF '열정'편 공개

동서식품 '맥심티오피' 열정편/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맥심 티오피(T.O.P)'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리얼 에스프레소가 들어가 진하고 부드러운 커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았던 '맥심 티오피'는 이번 광고를 통해 '열정'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워 리얼 에스프레소의 속성이 모든 커피의 기본이라는 '맥심 티오피'만의 메시지를 전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메리카노·라떼·카푸치노 등 다양한 종류의 커피들이 모두 에스프레소로부터 출발한다는 것에 기인해 에스프레소가 커피의 심장이며 열정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는 것이다.

바쁜 업무와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 열정은 잊은 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맥심 티오피'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총 2편의 광고에 담았다.

첫 번째 광고는 '진정한 열정'이라는 '맥심 티오피'의 정신을 전달할 브랜드 필름이다.

목표를 잊고 살아가는 일반인들에게 맥심 티오피가 그들의 숨겨진 열정은 무엇인가를 묻는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맥심 티오피 페이스북 및 온라인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 회사 김재환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티오피'의 차별적인 제품 속성과 고객의 감성을 연결해 제품과 고객 사이의 감성적인 연결고리가 더욱 강해지는 계기를 만들고 싶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그동안 잊고 있었던 가슴 속의 심장, 숨겨진 열정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