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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랜드로버, 성산서비스센터 오픈

재규어 랜드로버 성산서비스센터.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자체 서비스센터 중 국내 최대 규모인 성산서비스센터의 공식 운영을 19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서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이 필수 요소"라며 "성산서비스센터는 규모 외에 서비스 제공 품질, 기술력 등 모든 분야에서도 최고 수준을 유지해 전국 전시장의 업그레이드 이끄는 페이스메이커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딜러사인 아주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성산서비스센터는 마포구 성산동이라는 입지의 특성을 활용해 강북을 포함해 서울 서부권 고객에게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인 총 22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최대 월 1500대의 서비스 처리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수도권 전체 서비스 수요를 분산시키는 효과를 만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고 수준의 기술력이 필요한 하드웨어도 구축하고 있다. 100% 알루미늄 차체 구조를 적용한 차량의 수요 확대에 맞춰 구비된 알루미늄 전용 작업부스에서는 알루미늄 패널의 판금, 리벳 본딩, MIG 용접, 알루미늄 특수코팅 및 도색 등이 가능하다.

성산서비스센터는 지상 3층, 연면적 3379.45㎡ 규모이며,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고객 대기실 및 여성 전용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현재 전국 주요 도시에 성산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총 1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와 12개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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