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스트라, 론칭 2주년 기념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

/에스트라 제공



아모레퍼시픽과 태평양제약이 공동 개발한 메디컬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는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설문조사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스트라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병의원 화장품에 대한 인식 및 에스트라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된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아토베리어 크림·로션·클렌저 3종의 대용량 샘플이 담긴 '아토베리어 더마온 키트'를 제공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댓글을 남긴 참가자 중 총 10명을 선정해 아토베리어 크림, 리제덤RX 듀얼 리페어 크림, 테라크네 블래미쉬 트리트먼트 정품을 각각 증정한다.

한편 에스트라는 피부타입과 질환의 특성에 따라 민감성 피부 및 극건성 피부를 위한 아토베리어 라인, 트러블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테라크네 라인, 피부과 관리 후 전용 제품인 리제덤RX의 서브 브랜드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