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타임스퀘어, '몰링 트렌드 마케터 6기' 해단식 성료

/타임스퀘어 제공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가 지난 19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 '몰링 트렌드 마케터 6기' 해단식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16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6기 마케터는 타임스퀘어의 쇼핑·외식·문화·여가활동 등을 체험하는 커뮤니티로 지난 5월 9일부터 6월 8일까지 4주 동안 콘텐츠 제작 및 바이럴 활동을 수행했다. MD·프로모션·마케팅·UCC 팀 등 총 4팀으로 나눠 주어진 팀 미션을 완료했다.

이날 해단식은 그동안의 활동 리뷰와 함께 팀별 미션 발표와 최우수 활동 마케터 시상, 최우수 활동팀 시상, 수료증을 전달하는 시간으로 이뤄졌으며 최우수 활동자 및 최우수팀에게는 상금을 지급하고 전체 마케터들에게도 수료증 및 소정의 활동 지원금을 전달했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지형석 차장은 "타임스퀘어는 사회 진출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장 경험과 실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의 창의와 열정을 담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