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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전기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 고소영 효과 '톡톡'

사진제공=한일전기



한일전기의 아기 전용 선풍기 '초초미풍 아기바람'이 배우 고소영을 모델로 내세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한일전기는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가 올해에만 12만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는 광고 모델로 배우 고소영을 기용해 지난달부터 고소영의 목소리가 담긴 라디오 광고를 SBS 파워FM을 통해 송출하고 있다.

지난해 20만대 물량을 완판하며 돌풍을 일으킨 아기바람은 라디오 광고 이후 판매율이 급상승, 전년 대비 25% 이상 판매율이 증가하고 있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지 않은 상황에서 판매량이 이처럼 상승한 데 대해 한일전기 측은 모델 고소영 효과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했다. 두 아이의 엄마인 고소영이 여린 피부를 가진 아이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며 해당 제품의 장점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라디오 광고가 엄마들의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초초미풍 아기바람 선풍기가 올해 준비한 물량이 절반 넘게 판매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 출시된 모델은 업계 최저 소음을 자랑하던 지난해 제품보다 더 조용해진 21dB로 작은 소음에도 잠을 이루지 못한 예민한 아이들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일전기 초초미풍 아기바람은 나뭇잎이 살짝 흔들릴 정도의 실바람과 비슷한 0.65m/s의 약한 바람을 제공해 체온저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영유아 전용 선풍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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