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오 디지털 카메라 공식수입원 한국리모텍은 휴가철을 맞아 'EX-ZR1200'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4일까지 도시바 16GB 와이파이(WiFi) 정품 메모리 카드를 지급하는 '핫 썸머(HOT SUMME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돌 셀카' EX-TR15, EX-TR17시리즈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핸디한 사이즈와 화사하고 생기있는 피부톤 연출로 생얼조차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또 와이파이 기능을 통해 휴대전화로 바로 공유돼 한번 사용하면 멈출 수 없는 중독성으로 매번 홈쇼핑 완판신화를 이뤄내고 있다.
이처럼 좋은 성능에도 불구하고 비싼 가격으로 TR시리즈 구매를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나온 EX-ZR1200 모델은 EX-TR15·17시리즈의 장점인 뽀샤시한 셀카는 물론, 강력해진 5축 HS 떨림 방지 기능으로 수전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촬영할 수 있다. 아울러 그동안 고급 카메라에서만 촬영이 가능했던 타임랩스 촬영(일정한 간격으로 움직임 촬영)이 가능해 일몰이나 일출 모습도 손쉽게 담을 수 있다.
여기에 한번 충전 시 최대 470장을 촬영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와 이벤트로 제공되는 16GB 와이파이 메모리칩을 이용해 마음껏 사진을 찍고 바로 공유할 수 있다.
이 카메라는 화이트, 핑크, 블랙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42만9000원이다. 구매 시 카시오 정품 파우치와 보호필름도 제공된다.
카시오 카메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행복한 휴가 속 추억들을 사진으로 남기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