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신구가 아니라 신무다!" 위메이드 '신무' 신구가 홍보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신무'가 24일 카카오 게임하기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지난 5월23일 구글플레이에 첫 선보인 신무는 이용자 저변 확대 및 소셜, 커뮤니티 기능 강화를 위해 카카오 플랫폼 환경을 구축했다.

안드로이드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하기 접속 후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신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 등록된 친구들을 바로 초대해 아이템 획득 및 박진감 넘치는 대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신무는 출시 이후 기존 모바일 액션 게임과는 차별화된 타격감과 고품질의 그래픽, 다양한 아이템 수집 등 독창적인 콘텐츠들이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모으며 차세대 모바일 RPG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 최근 업데이트를 거쳐 최고 레벨 상향 조정, 남녀 코스튬 추가, 자동 사냥 시스템과 대전모드 변경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확대했다. .



이와 함께 7월21일까지 약 한 달간 신규 카카오 게임하기 이용자 대상으로 '레벨 달성 이벤트'를 연다.

최소 2레벨부터 최고 50레벨까지 특정 레벨 달성 시 이용자들에게 무기, 수정, 4성 진화석, 5성 장신구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친구 초대 인원수에 따라 수정, 골드를 비롯해 효과적인 공격력을 보유한 특별 장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무는 각종 예능과 드라마 등 종횡무진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신구를 광고 모델로 선정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