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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법인고객 위한 '마이 컴퍼니 서비스'…3개월 성과보니

/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는 법인 고객에게 최적화된 업무를 지원하는 '마이 컴퍼니(MY COMPANY) 기업 운영지원 서비스'가 출시 3개월만에 1400개사 사용에 이르는 등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3월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첫 선을 보인 이 서비스는 각 법인 고객의 카드 이용 특성을 분석해 최적화된 업무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데이터지원 서비스'와 '구매지원 서비스', 'ERP지원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이 가운데 출시 3개월만에 1400개사 이상의 법인 고객이 활용하고 있는 '데이터지원 서비스'는 회계 지원과 카드 이용내역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부가세 신고가 누락되지 않도록 법인카드 이용금액을 과세 유형별로 분류해 국세청에 자동으로 전송해주고, 법인카드 이용 데이터를 법인 고객의 ERP(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에 직접 연계해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이용 고객은 정기적으로 법인카드 이용 시각과 업종 등을 분석한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다.

300개사가 이용 중인 '구매지원 서비스'는 사무자재와 전기·전산용품 등 각종 MRO물품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이는 구매전용 사이트를 통해 총 30만 개에 이르는 품목을 시중가보다 2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ERP지원 서비스'는 회계나 급여, 재고 관리 등을 위해 ERP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법인고객이 활용하기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ERP패키지를 염가에 제공받는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미수·미지급표와 계정·거래처별 원장 등 각종 보고서 및 보조원장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직원들의 4대 보험 간편 처리와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발행이 가능하다.

아울러 법인 고객이 원할 경우에는 저렴한 비용으로 전담 세무사와의 세무 상담도 지원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마이컴퍼니는 단순한 법인카드 결제 서비스를 넘어 법인 고객의 특성에 따른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각 법인 고객들이 기업 운영지원 서비스를 이용하면 각종 비용을 절감하고, 업무 역시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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