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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과학>IT/인터넷

골든플래닛, 구글 애널리틱스 파트너십 체결

빅데이터분석 전문기업인 골든플래닛은 구글과 GACP(Google Analytics Certified Partner) 계약을 체결했다.



빅데이터분석 전문기업인 골든플래닛(대표 김동성)은 구글과 GACP(Google Analytics Certified Partner)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구글 웹로그 분석 인증 파트너쉽(GACP) 프로그램을 획득한 기업은 전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웹로그 분석구현 △분석서비스 및 웹사이트 테스트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종합적인 비즈니스 컨설팅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든플래닛은 구글 웹로그 분석 인증 파트너쉽(GACP) 을 획득을 계기로 기존에 보유한 스마트크런처, 허브스팟 솔루션에 구글애널리틱스 컨설팅 서비스를 통합해 △인사이트 발굴 및 전략 수립 △인바운드마케팅 실행 △성과측정으로 이어지는 올인원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에 기반한 종합 비즈니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선영 총괄 마케팅팀 이사는 "국내 기업이 디지털마케팅에 공격적인 투자를 시작하며 성과측정에 대해 관심이 높아졌고, 웨어러블 디바이스 및 사물인터넷(IOT) 등의 시장이 급성장 할 것"이라며 "구글애널리틱스를 이용한 온·오프 연동 분석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골든플래닛은 현재 자사의 빅데이터 솔루션인 스마트크런처를 서울시 및 서울시교육청, 서울시 의회 등의 공공기관과 대기업에 공급해 △고객여론을 분석, 모니터링하는 위기모니터링 서비스 △마케팅전략 △신제품 기획 등에 특화된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지난해 하반기부터 세계 1만 여 기업이 쓰고 있는 인바운드 마케팅 솔루션인 허브스팟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론칭 공급하고 있다.

특히 분석 및 캠페인 성과측정에 취약한 중소기업 및 e커머스업체를 위해 가볍게 구글애널리틱스 및 소셜미디어 분석에 접근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용 Lean Google Analytics 대시보드 서비스를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비용이나 리소스 이슈로 분석이나 성과 측정에 접근이 어려웠던 중소기업도 저렴한 비용으로 구글애널리틱스 및 소셜미디어 대시보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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