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자주(JAJU), 공식채널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오픈

/자주 제공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JAJU)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를 위한 공식 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자주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제품 출시 정보와 함께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으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한편 자주는 가로수길에 단독 매장을 열고 주방·식기·바디케어·아로마·수납용품·침구 등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