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금호고속, 서비스 품질지수 10년 연속 1위

금호고속(대표 김성산)이 서비스 품질 고속버스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금호고속은 26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시상식에서 금호고속이 고속버스 부문 1위를 기록, 10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지수로, 국내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면접·패널 조사 등을 통해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