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샘표 '연두', '2014 더 프라우드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선정



샘표는 27일 자사의 요리에센스 '연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이 주관하는 '2014 더 프라우드(The Proud)'에서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더 프라우드는 KMAC가 소비자 및 전문가 조사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구매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진행하는 상품평가제도다. 매년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주목 받는 신상품' '대한민국 명품' 등 3개 분야로 나눠 100대 상품과 서비스를 선정하고 있다.

이 가운데 '연두'는 품질과 기능의 혁신성을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한 제품에게 주어지는 '고객가치 최우수상품'에 선정됐다.

연두는 68년간 발효 연구에 매진해온 샘표의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콩을 발효해 얻은 풍부한 맛 성분들이 재료 본래의 맛과 요리 전체의 맛을 살려준다는 특징을 통해 '요리에센스'라는 신규 카테고리를 창출했다는 점에서 혁신성 부분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요리 고유의 색과 식감을 찾아주는 액상 타입의 차별화된 맛내기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100% 순식물성 재료로 만들어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어 건강한 제품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연두는 최근 웰빙 및 미식 트렌드의 발달과 더불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이끌고 있는 제품이며, 지난 2월을 기점으로 40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이 회사 이주희 마케팅팀 담당자는 "연두는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가 복합적으로 반영된 제품으로 차별화된 품질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이번 선정을 계기로 더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가치 충족에 부합하도록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