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외환은행, 'One stop 금융플라자' 구축

외환은행이 비대면 마케팅 전문 채널인 '원스톱(One stop) 금융플라자' 구축을 완료하고, 고객 편의에 최적화된 비대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존 홈페이지내 '금융상품몰'은 인터넷뱅킹 가입고객만 이용이 가능했다. 그러나 이번에 새롭게 구축된 'One stop금융플라자'에서 제공하는 'One stop금융서비스'는 인터넷뱅킹 미가입 고객은 물론 기존 외환은행과 거래가 없던 고객까지도 외환은행 홈페이지(스마트폰을 통한 접속 포함) 접속만으로 외환은행 직원과 1대 1 전화,채팅,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금융상담은 물론 금융상품 가입 및 환전/해외송금 등 광범위한 금융거래를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토록 구성했다.

영업점 방문 없이도 고객의 미래설계를 위한 포트폴리오 제안 등 심층적인 재무상담도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