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깜, 한국 론칭 1주년 기념 '해피풀 맘앤 베이비 클래스' 성료

(왼쪽부터)본사 마케팅 담당자인 비비아나 고치니(Vivian Gozzini)와 미스터 마우로(Mr. Mauro Rho), 김석현 한국 브랜드 매니저가 행사에 참여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아벤트코리아 제공



이탈리아 유아용품 브랜드 깜(Cam)은 지난 27일 롯데 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한국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임산부를 위한 문화강좌 '해피풀 맘앤 베이비 클래스'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그로우 업 깜(Grow up Cam)'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임산부를 위한 태교 음악회에 이어 엄마 모델들이 유모차에 아기를 태운 화려한 캣워크를 선보였다.

또 본사 마케팅 담당자가 깜 베스트 제품을 무대에서 시연하고 깜의 역사와 철학 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럭키드로우 행사에서는 1명에게 '플루이도 트리즈'를 증정했으며 총 50명에게 아벤트코리아의 다양한 제품이 담긴 럭키백을 증정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