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글라소 비타민워터, '글라소 뮤직 플레이 이벤트'



뉴욕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비츠 바이 닥터 드레 헤드폰과 Mnet이 함께하는 '글라소 뮤직 플레이 이벤트'를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벌인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국내 론칭 5주년을 맞아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뮤직 콜라보레이션으로 '너의 색깔을 보여줘,글라소처럼(Show your color, GLACEAU)'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마시고 포인트를 모으면 포인트에 따라 비츠 헤드폰 추첨행사에 응모하거나 Mnet 100회 스트리밍 1개월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글라소 비타민워터 500㎖ 이벤트 패키지에 부착돼 있는 QR코드를 통해 '글라소 뮤직 플레이 앱'을 다운 받고, 행사 제품인 '글라소 비타민워터 뮤직 콜라보레이션' 제품 라벨 뒷면의 10자리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코드를 입력 할 때 마다 한 번에 100포인트씩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앱에서 바로 경품 교환 또는 응모가 가능하다.

100포인트 적립 시 비츠 헤드폰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200포인트를 적립하면 Mnet 100회 스트리밍 1개월 무료 이용권과 교환 가능하다. 비츠 헤드폰은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씩 이벤트 기간 동안 총 610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며, Mnet 스트리밍 이용권은 응모 시 100% 증정된다.

회사 측은 이 행사 이 외에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만의 컬러와 창조적인 역량을 가진 미래의 아티스트들을 지원하는 '너의 색깔을 보여줘, 글라소처럼'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한다.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작품과 스토리를 업로드하면 심사를 통해 총 6명에게 지원금 100만원씩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영상·사진·음원 세 가지 부문으로 참여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