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모바일

페이뱅크, '대구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서 '스탬프백' 서비스 선보여

페이뱅크가 4일 열린 '제8회 대구 프랜차이즈·창업 박람회'에서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페이뱅크 제공



페이뱅크는 4~6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진행되는 '제8회 대구프랜차이즈·창업 박람회'에서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탬프백' 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고객관계관리(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실시간 이벤트가 가능하며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 특히 할인혜택, 특정시간 이벤트, 특정상품 프로모션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 가능하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이번 대구프랜차이즈·창업 박람회를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홍보를 진행함과 동시에 온라인 홍보도 집중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대구 '슬립리스 인 시애틀', '잇브레드' 등 여러 가맹점에서 스탬프백 서비스를 시행 중"이라며 "일반 소비자 및 창업계획자들에게도 스탬프백 서비스가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금융서비스 플랫폼 사업자인 페이뱅크는 최근 스마트스탬프 '스탬프백'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보조 장치 없이 모든 스마트폰에 직접 도장을 찍어 종이쿠폰 대신 스마트폰 하나로 쿠폰 적립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로써 기존 전단지를 통한 비효율적인 홍보와 비용 부담에서 벗어나 단골고객과 신규고객의 데이터 확보를 통해 매장의 매출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