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S25, 여름 겨냥한 즉석 면 상품 '치즈붉닭면' '냉메밀면' 선봬

/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여름철을 겨냥한 즉석 면 상품인 '치즈불닭면'과 '냉메밀면'을 오는 8일 출시한다.

두 제품은 하절기 동안에만 판매되는 시즌 상품으로 이열치열로 더위를 극복하는 고객과 시원한 계절면으로 여름을 이기는 고객들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킨다는 콘셉트로 개발됐다.

치즈불닭면은 매운 불닭소스에 닭가슴살과 스위트콘을 토핑하고 치즈를 얹어, 매우면서도 고소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냉메밀면은 여름철 인기메뉴인 냉메밀을 편의점에서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으로 쫄깃한 메밀 면발과 진한 가쓰오부시 국물이 특징이다.

김영화 GS리테일 편의점 간편식 MD는 "일본의 경우 편의점 즉석 면에 대한 수요가 높을 뿐 아니라 맛에 대한 신뢰도도 매우 높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지속적인 즉석면 개발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국형 즉석면 카테고리를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GS25는 오는 17일까지 신제품 즉석면 2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델몬트1일분야채과일200㎖·헬로엔요골드키위·헬로엔요플레인 중 한 개 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