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네스프레소, 8월 말까지 '아이스 레시피 캠페인' 실시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네스프레소의 그랑 크뤼 커피를 다양한 아이스 커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아이스 레시피 캠페인'을 오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벌인다.

▲과일향의 로사바야 데 콜롬비아 캡슐과 유자가 어우러진 '유자 리프레셔' ▲달콤한 향의 카라멜리토 캡슐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아이스 카라멜 카페' ▲비스킷 향의 볼루토 캡슐에 상큼한 라즈베리 시럽이 더해진 '라즈베리 아이스 초콜릿 커피' ▲코코아향의 아르페지오 캡슐에 크리미한 아이스크림 더해진 '아이스 피스타치오 커피' ▲상큼한 자몽에이드와 강렬한 리스트레토 캡슐이 만나 탄생한 '팜펠로프 자몽 레모네이드 커피' 등 총 5가지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아르페지오·카라멜리토·볼루토·리스트레토 등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만드는 데 필요한 캡슐들로 구성된 '아이스 커피 9슬리브 팩 (캡슐 90개, 8만1000원)'을 구매하면 이들 5가지 네스프레소 아이스 레시피가 담긴 브로셔를 증정한다.

또 인기 머신 '픽시'의 새로운 컬러인 '픽시 스틸'을 포함한 픽시 전 모델(29만9000원)과 9슬리브팩(캡슐 90개, 8만1000원)을 함께 구매하면 우유거품기인 '에어로치노(15만원)'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네스프레소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를 비롯한 전국 총 10개의 부티크에서는 네스프레소의 시티즈 트래블 머그를 가지고 오면 아이스 커피를 제공하는 등의 이색 프로모션도 펼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는 국내 최정상급 쇼콜라티에 루이강과 콜라보레이션해 탄생한 특별한 아이스 커피 레시피와 디저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이라면 오는 19일, 청담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부티크 3층 커피체험관에서 열릴 '루이강의 특별 아이스 커피 레시피 클래스'에서 배워 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