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kt금호렌터카가 마련한 특별 이벤트는?



kt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업계 최초 차량 10만대 돌파를 기념해 총 10만 명에게 지니(genie) 100회 음악 감상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kt금호렌터카는 8월 31일까지 전 지점에서 차량을 대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음악 사이트 지니의 'genie 100회 음악감상권'을 총 10만장 제공하며,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는 16일부터는 이용고객 모두에게 여름 바캉스 시 유용한 크린백과 물티슈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kt금호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는 론니플래닛 코리아와 함께 만든 제주 가이드북 'Jeju on the road'를 올 연말까지 제공한다.

kt금호렌터카는 단기렌터카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7, 8월을 맞아 이미 약 2000대의 신차를 추가로 구매했으며 여름성수기 기간 중 총 1만 여대의 차량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지난 5월 오픈한 제주 오토하우스는 여행객들이 차량 이용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신차 약 500대를 증차해 제주지역 최대 규모인 총 1700여대를 운영한다. 제주 오토하우스에서는 뽀로로와 타요 캐릭터 렌터카(K5, 카니발)를 대여할 수 있어 어린 자녀와 함께 제주를 방문하는 가족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 성수기에는 캐릭터카, 컨버터블, 승합차 등의 인기차종 예약이 조기에 마감되는 경우가 많아 일정을 확인 후 2~3주 정도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다.

kt금호렌터카 마케팅본부장 김연대 상무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kt금호렌터카와 함께하는 여름휴가가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