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위메프, LS네트웍스와 함께 '애프터스쿨 레쉬가드' 선봬

/위메프 제공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스케쳐스로 잘 알려져 있는 LS네트웍스와 함께 여름철 기능성 티셔츠 '애프터스쿨 레쉬가드'를 선보인다.

레쉬가드는 주로 바다에서 서핑이나 수상 스키 등을 즐길 때 착용하는 수상스포츠 전문 의류로 팔 길이가 길어 자외선 차단효과가 뛰어나고 빨리 건조돼 체온 유지에 도움이 된다.

애프터스쿨 레쉬가드는 기능성 의류인만큼 자외선 차단과 보온 기능이 좋고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해변에서 비치룩으로 입어도 손색이 없다.

LS네트웍스는 올 여름 애프터스쿨 레쉬가드를 주력 상품으로 내놓고 7~8월 동안 위메프에서만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소비자의 반응에 따라 추가 생산 및 디자인 계획도 세울 것이라고 밝혔다.

남건우 위메프 스포츠레저팀 팀장은 "경쟁이 치열한 소셜커머스 및 온라인쇼핑 시장에서 앞으로는 어디서 독자적인 상품을 더욱 많이 기획하는지가 운영의 핵심 전략이 될 전망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및 PB상품 등 독자적인 상품 개발로 차별성을 높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제품은 케이블채널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착용하고 나오면서 출시되기 전부터 주목 받기도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