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썬키스트, '生레몬소주' 메뉴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실시



과일 브랜드 '썬키스트'는 역삼동에 위치한 초대형 다이닝 포차 포스카포에서 생레몬소주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형 노트북 (1명), 월드컵 공인구 (2명), 1만 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 (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벌인다.

해당 제품을 주문하고 이에 대한 유쾌하고 재미있는 인증 동영상을 개인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게재해 해당 링크를 썬키스트 코리아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온라인 상에는 소주에 레몬을 더하면 술의 상큼한 맛이 추가돼 즐겁고 상쾌한 술자리를 즐길 수 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화제가 된기도 했다.

썬키스트 레몬은 구연산이 풍부해 몸에서 노폐물을 배출해 줄 뿐만 아니라 비타민C 함유량이 높아 숙취로 인한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다.

이로 인해 남녀노소 불문하고 상큼한 맛과 음주 후 다음 날 아침을 보다 더 유쾌하게 맞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레몬소주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윤갑경 썬키스트 코리아 지사장은 "무더운 여름밤이면 더욱 찾게 되는 술 한 잔에 레몬을 더해 보다 상큼하고 건강한 음주 경험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맛과 품질 그리고 풍부한 영양 가치를 자랑하는 썬키스트 레몬을 소비자들이 어떻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적극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