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카페아모제, 산지 직거래 멜론을 활용한 신메뉴 2종 출시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회장 신희호)에서 운영하는 '카페아모제'가 여름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당도가 높기로 유명한 전라도 춘향골 멜론을 활용해 아삭하고 싱그러운 식감이 일품인 멜론 샐러드와 멜론 쥬스 등 총 2종으로 구성했으며, 멜론 쥬스는 오는 3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판매 한다.

특히 이번 신메뉴의 주식자재인 전라도 춘향골 멜론은 당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향긋한 향기와 비타민 A·B·C가 함유돼 있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 섬유질이 풍부하여 변비개선에 효과적일 뿐만아니라 열량이 100g당 38㎉ 밖에 안되기 때문에 여름철 몸매 관리를 위한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인기가 좋은 식자재이다.

또 이번 신메뉴의 주식자재인 멜론은 전라도 남원시 춘향골에 위치한 농장에서 재배한 멜론만 직접 공수해 7월 카페아모제의 신메뉴인 멜론의 싱싱함을 더할 계획이다.

이 회사 이혁제 이사는 "멜론은 각종 비타민과 섬유질이 풍부하고 적은양을 섭취하더라도 포만감이 높아 여름철 몸매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최적의 음식이다"며 "앞으로 아모제푸드는 최고의 식자재 전문가들이 산지 직거래를 통해 엄선한 식자재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