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쿠잉비, '유통합리화 캠페인' 무료입점 중소브랜드 모집



소셜마켓 '쿠잉비'(대표 김학수)가 '유통합리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쿠잉비 모바일샵'에 무료 입점할 중소브랜드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8월 31일까지 중소브랜드(개인사업자 포함) 및 농축산 법인 등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개 업체를 모집한다.

그동안 쿠잉비는 과도하게 책정된 유통수수료와 광고료를 구매자에게 적립금 형태로 돌려주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런 서비스들의 연장선에서 이번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 쿠잉비 모바일샵에 무료입점한 중소브랜드들은 쿠잉비에서 운영하는 3가지 대표서비스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먼저 '단골가격서비스'를 통해서 재구매객에게 할인된 가격을 제공해 고객의 충성도가 높아진다. 또 '선물쿠폰서비스'를 통해서 자신이 구매한 제품을 쿠폰과 함께 추천 하도록 해 자연스럽게 제품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브랜드 홈 서비스'는 각 브랜드를 쿠잉비 홈에 오픈 시켜 타브랜드 고객들과 융화돼 고객 수 확장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모바일샵 무료 입점 방법은 이 기간 페이스북 의 메신저 또는 고객센터 메일로 회사명·담당자 연락처(메일·전화)·상품군·상품명(2~3종)·사이트 URL(홈페이지·쇼핑몰)을 적어 보내면 된다.

이 회사 김학수 대표는 "'유통합리화 캠페인'은 쿠잉비 서비스의 목표와 방향을 같이 한다"며 "많은 중소브랜드가 참여해 과도하게 책정된 유통수수료와 광고료의 부담에서 벗어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