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롯데호텔, '한국서비스 대상' 종합 대상 수상

/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 (대표 송용덕)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앙일보사 등이 후원하는 '2014 한국서비스대상'에서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롯데호텔은 '롯데호텔은 서비스다'라는 미션 아래 서비스 마인드와 서비스 기술 향상에 초점을 맞춘 시스템을 개발하고 직원 교육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송용덕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한국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얻게 돼 영광이다. 고객에게 더 큰 사랑과 수준 높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