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빈치스벤치, 문화마케팅 강화 '콘서트 티켓 이벤트로 시작'

/빈치스벤치 제공



패션잡화 브랜드 '빈치스벤치'(대표 김삼중)는 페이스북에서 아르츠 콘서트 티켓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예술성을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이탈리아의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고 대중들과 문화적 교류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좋아요'를 누른 뒤 함께 관람하고 싶은 사람을 태깅해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아르츠 콘서트-로마 위드 러브'는 미술해설가 '윤운중'이 이탈리아의 역사와 미술·건축·음악 등 문화 이야기를 하고 국내·외에서 활약하는 젊은 연주자 6명이 이탈리아 대표 음악가들의 작품을 연주하는 콘서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